미납안내

미납알림서비스

미납 알림 서비스는 산성터널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통행료 미납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미납알림서비스

미납알림 서비스란?

  • 도로 이용 중 발생한 통행료 미납정보를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미납 발생일로부터 1일 후 발송됩니다.

신청방법

  •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
  •    
  • 고객동의
  • 이름, 차량번호 입력
  • 휴대전화 인증
  • 신청완료

주의사항

  • 시스템 오류 및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자동 알림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미설치 및 전송오류 시 문자메시지(SMS)로 대체되어 발송됩니다.

FAQ

미납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산성터널 요금소 통과 중 하이패스 단말기 인식 불가(오류) 및 신용카드 유효기간 경과 또는 선불카드의 잔액이 부족하거나 기타 시스템 장애로 인해 통행료를 미납하면 신청하신 휴대전화번호로 다음 날 오후 카카오톡(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으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미납알림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전화 또는 모바일로 신청 시
카카오톡에서 산성터널을 검색하시거나 네이버에서 산성터널을 검색하여 산성터널 홈페이지로 접속하시어 미납알림 서비스 창에서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PC로 신청
네이버에서 산성터널을 검색 후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미납알림 서비스 창에서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미납알림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미납알림 서비스에서 미납알림서비스 해지를 선택하여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산성터널을 이용한 적이 없는데 미납 안내 카카오톡(문자)을 받았습니다.
산성터널을 이용한 적이 없는데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통행료 납부 안내를 받으셨다면 고객님의 휴대전화 전화번호가 새로 취득한 번호 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본인이 원치 않는 문자가 수신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은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직접 “산성터널” 고객센터(0507-1324-2016)로 전화해 주셔서 해지 신청을 하시면 삭제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