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미납관리 어떵게 되고 있나요 ?

이승훈   2020.08.03


미납고지서을 받고 카드를 이용하여 결재 하였음에도 계속 고지서를 보내는 것은 무슨 이유인가요 ?


지난 2020년5월17일 귀사의 도로를 원하지도 않았는데 회차할 수 없어 지나간 사람입니다.

의사에 반하여 통과한 것도 억울한데 미납고지서 관리도 이상합니다.

확인부탁드리고 연락바랍니다.

차량번호 : 60우3871
통과시간 : 2020.5.17 15:45



------- 납부 내역 ------------

20.06.24 국내031 리볼빙-일시 (주)더존비즈온-부산산성터널(주) 1,500 1,500




확인후 연락 전화번호 : 010-4709-6477


홈페이지 회원등록시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 되나요 ?

개인정보호는 제대로 되고 있나요 ?

동의도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나요 ?


고객님, 안녕하세요.

603871차량 6/24 1,500원 카드결제 하신 내역 확인되십니다.

저희 홈페이지 수납과 시스템 연동문제로 정상처리 되지 않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 처리하여 수납완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문의주신 개인정보 관련 답변드립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화면 캡쳐 첨부드립니다. 화면과 같이 비밀번호 입력시 노출되지 않으며, 필요시 오른쪽 눈동자모양 클릭시 비밀번화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작성한 글 외에는 보실수가 없습니다.

유선상으로 말씀하신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보완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