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통행료 결재가 이상합니다.

이재진   2020.09.22

3월부터 산성터널 통행료를 하이패스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하루 최대 이용횟수는 2회(출퇴근)이구요.
9월22일 현재까지 출퇴근 이외의 통행료 결재가 된 내역이 있어 문의를 남깁니다.

- 추가 결재건 -
3월 25일
4월 22일
5월 20일
6월 1일, 15일, 22일
7월 27일
8월 5일, 12일
9월 2일, 7일, 21일

----총 12건


먼저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의 차량번호와 카드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