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산성터널 요금소 50미터입구 바닥누수의 건

정경한   2020.10.06

가을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져옵니다
저는 산성터널로 화명에서 센텀시티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으로 터널혜택을 받는것같아 늘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지난 두차례의 태풍후 요금소 입구50미터에서 이음새 부분 누수가 생긴지 두달이 넘는듯한데 아직 보수가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곧 추워지면 노면이 얼면 큰사고가 생길텐데 추워지기전에 보수가 되면 좋겠습니다.
가을이 깊어지는 10월에도 늘 화이팅입니다 ~♡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물고임은 와석지하차도 부근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와석지하차도는 산성터널 관리구간이 아닌 재정 관리구간으로

 

부산시설공단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차례 민원이 들어와서 저희도 부산시설공단에 빠른 조치 요청을 하였으며

 

부산시설공단의 답변으로는 10월 12일경 하자보수 점검을  하여 조치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신다면 부산시설공단 051-790-7067에 전화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