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문의드립니다

배준형   2020.12.24

미납요금 관련 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우편으로 받은건 한번뿐인데 왜 미납요금 조회를 하면 3건이 뜨고 왜 10배에 부가통행료를 내야하는지 전화통화도 안되서 고객의소리에 올립니다.
제가 34머6498번 차량은 명의등록은되어있으나 제가 다른사람이 몰고다니는 차량입니다. 하이패스가 접촉이 불가하였거나 하여 결재가 안되었다는것은 그건 사용자에 잘못이긴합니다. 그렇지만 지로를 받은건 한건뿐이어 납부를 해야겟다고느껴 납부를 할려고 홈페이지에 들어와 문의를 올립니다.

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고객님과 통화 후 처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