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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불친절신고및 기타문의

박보미   2021.01.31

2021/1/29 하이패스 잔액부족으로 산성터널 진출입시 통행료가 납부되지않아 다음날 30일 토요일에 고객센터 전화드렸습니다. 상담내내 상담원이 말을 자꾸 띠껍게 해서 화가 나려는걸 참고 넘어갔어요. 근데 통행료 납부계좌 문자받고 2차로 화가 나더군요. 불러준 제 차량번호가 아닌 다른 차량번호로 2천원 입금하라는 문자였습니다. 월요일에 재문의하면서 민원 넣을 생각으로 기다렸는데 31일 일요일에 또 문자가 왔어요 제 차량번호로 3천원을 입금하라는 문자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홈페이지 들어와서 제 차량번호로 통행료 조회했는데 2천원 나오네요.
도대체 뭘 믿고 결제를 하란말인가요.
문자 발송은 손으로 직접입력하고 발송해주시는건지요? 사과 한마디없이 문자만 띡 날리면 어쩌라는거죠? 일처리 진짜 똑바로 못할거면 싸가지라도 챙겨 업무보게 해주세요.
신속히 사과전화 주시고 금액얼마인지 정확히 확인부탁드립니다. 왜 3천원이라해놓고 또 홈페이지상 조회시 2천원이 나왔는지까지 설명필요합니다.

고객님,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미납 조회 과정에 차량번호 오입력으로 불편을 드렸습니다.

미납금액 확인 및 납부 등 고객님과 통화 후 처리되었습니다.

 

앞으로 좀 더 꼼꼼히 체크하여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