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요급 미납 지로

조승연   2022.10.21

신차 구입 2년차 K5 (100우 9307) 입니다.

산성터널 하이패스만 이용하면 평균 2~3회당 1건으로 미납통행료 지로통지서가 날아 옵니다.

제발 해당 사항 조치 바랍니다. 하이패스 의미가 없어지네요.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미납발생 내역과 사유에 대해 답변글로 전달드리는데 부족함이 있을듯하여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시지 않아 답변글로 남겨드립니다.

 

통화가능하신 시간을 알려주시면 세부사항을 전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