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통행료 관련 문의글입니다.

박유진   2023.08.04

안녕하세요^^
저는 산성터널을 자주 이용하는 운전자입니다.
산성터널이 있어 금정구에서 강서구로 다니는데
아주 편리해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행료를 낼 때 주로 카드로 이용하다가
몇일 전(8/2 수요일)에 하필 통행료 낼 때 이용하던 카드가
없어 급히 있는 잔돈으로 통행료를 냈는데 통행료 받으시는 직원 분이
그렇게 주면 어떡하냐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일일이 세어 확인해야 하니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잔돈으로 드리면 확인하기 힘들고 귀찮으신 건 알겠지만
말씀하시는 늬앙스, 어투 등으로 봤을 때 제가 통행료를 미납하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말씀하셔야 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톨게이트 이용할 때도 부득이 잔돈을 낸 적이 있어
죄송스럽게 내밀었는데 오히려 괜찮다고
빠르게 세어주셔서 잘 지나갈 수 있게 해 주셨는데...

지금까지 좋은 마음으로 산성터널 이용했던 마음이
그날 그 직원분의 말 한마디에 싹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혹시 산성터널 통행료는 절대 잔돈으로 내면 안 되나요?

고객님. 
저희 산성터널을 애용해 주시는 점에 대해 감사한 말씀 먼저 전합니다.

 

이번 사항으로 인해 

그동안 쌓아온 신뢰에 실망감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사과말씀 전하려 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부득이 답변 글로 대신 전합니다.

 

이런 사항이 재발되지 않도록 업무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한 마음을 끼쳐드린점 사과 드리며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안전운행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