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직원분 왜이렇게 불친절 하신가요?

김윤중   2025.01.29

당사자분운 아실겁니다 어떤 말씀이신지 듣고 안듣고를 떠나서 이전에 안내받았던이력이있다고 충분히 설명드렸는데 말끊고 하실말만 하는 직원분... 대화하는 기본기가 없으신듯해요 교육이 필수해 보이네요 설날부터 이런식으로 대응하시는 직원분을 뵈어 기분이 상당히 좋지 않네요

고객님 먼저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과 유선상으로 불친절 관련하여 답변드렸으며 다시 한 번

 

'미납알림서비스 해제' 절차에 대하여 고객님께 혼란과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항상 안전운행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