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불편합니다

손혁준   2025.08.06

안녕하세요 산성터널 이용자입니다.
하이패스가 없어 통행료를 결제하려고 직원에게 카드를 내밀었는데
후불.교통기능이 있는 체크나 신용카드도 안되고 일반 체크카드도 결제가 안된다고 해서 일단 현금결제하고 지나갔는데 제가 부산항대교나 광안대교에서 교통카드 및 체크카드로 통행료 지불하고 있는데 산성터널은 왜 안되나요?
너무 불편합니다.

고객님. 저희 산성터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바와 같이 차량두대 모두 통행내역확인이 안됩니다.

 

추후 사용하시고자 했던 카드사와 카드번호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